-
봄 여름 맞이 내돈내산 커플템 슬리퍼 추천뜻대로 하루 2021. 4. 6. 16:40
안녕하세요^^
차를 타고 가거나 걷다보면 벌써 벚꽃이 이쁘게 피어 있는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따듯해져버리다니 이제 봄이 사라지려고 하나봐요 ㅜ
이제는 여름 성큼 성큼 다가오면서 가까운 곳에 갈 때 신을 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슬리퍼 하나 사는데도 이거저거 비교하다가 인터넷은 사이즈가 없거나
해외직구라서 오래걸리는 제품이라서 저희는 매장을 방문해서 샀어요.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사오자 마자 집에서 사진을 찍는데 잘 샀다는 생각이 또 들었어요.
디자인도 이쁜데 발바닥 부분이 푹신푹신해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오래 신을 수 있게 말랑말항한 슬리퍼를 찾고 있었는데 딱이에요!
남자친구도 마음에 든다고 빨리 신어보고 싶다고해서 바로 산책갈 때 신고 나갔어요.
발볼이 넓으신 분들도 찍찍이가 있어서 조절해서 신을 수 있고, 밑창이 두꺼운편이라 키가 쑤욱 올라갑니다.
매장에서 사서인지 가격은 3만원 후반대였습니다.
슬피퍼가 이렇게 비싼거였나 싶었는데 다른 브랜드도 다 이정도 가격이더라구요.
그래서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드는 필라 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키가 커서 발이 작은 편이아닌데, 이 슬리퍼 신으니까 작은발 된기분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발이 작아보이고 싶은신 분들에게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여름에는 슬리퍼신을 일이 많아지는 계절이라서 슬리퍼 보던중에 이렇게 이쁜 슬리퍼를 찾아서 다행이에요.
아침운동을 갈때에도 운동화 신기 불편했는데 요거 신고 가야겠어요~
이렇게 또 커플템이 하나 늘었네요~
여름에 신으실 슬리퍼 요거는 어떤가요?커플템으로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뜻대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팡 아이템위너 과열 경쟁은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1) 2021.04.23 SNS에서 유명한 강화도 유리 카페 가보기 리얼 후기 (2) 2021.04.17 강원도차이나타운 건설을 철회해주세요 (1) 2021.04.01 새로나온 과자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후기 (3) 2021.03.30 초보셀러 쿠팡 위탁판매 판매자 점수로 인한 판매 저조 (0) 2021.03.22